리콜 제품에 대한 공지
제품안전기본법 시행령에 의거 이 공지사항을 고객님들께 알려드립니다.
먼저 오디오테크니카에 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이번 리콜 시행으로 고객님들의 이어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.
고객님들의 이어폰 이용에 지장을 줄 수 있는 가능성을 사전에 방지하고자 자발적으로 아래 내용과 같이 리콜 조치를 실시할 예정입니다.
1. 결함의 내용
- 제품명: ATH-CK3TW
- 판매기간: 2020년 2월 ~
- 결함 내용: 충전 케이스에 내장되어 있는 충전식 배터리에서 충전 중 드물게 연기와 발화가 발생할 수 있는 점을 확인
(국내 수입된 제품에는 확인되지 않았으며, 제조상의 결함으로 이 사고로 인한 인명 부상이나 화재는 보고된 바 없음)
2. 결함의 시정조치 내용
- 시정조치 기간: 2021년 3월 3일 ~
- 시정조치 방법: 충전 케이스 교체
- 시정조치 비용: 무상
3. 추가 안내사항
- 시정조치에 소요되는 비용은 당사가 부담합니다.
- 시정조치 접수 연락처: 오디오테크니카 한국 공식 서비스 센터 / 서울 중구 소파로 127번지(남산동 2가 23) 세기빌딩 1층
02-3789-9803~4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6시
- 공식 고객센터로 접수하신 후 택배 혹은 서비스 센터로 방문하시어 충전 케이스 교체 받으시면 됩니다.
결함이 있는 기존 충전 케이스는 택배 및 방문 고객 모두 반납해주시면 됩니다.
본 건으로 인해 고객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보다 완벽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