접수방법
서비스를 요청하기 전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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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제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때, 사용설명서를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문제가 해결되지 않을때 구입하신 판매점이나 저희 공식 서비스센터로 연락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 (AS 문의나 접수 시 제품 또는 모델명, 제조번호, 고객 정보와 고장 증상 및 사용상 불편 사항 등을 보증서 및 구매 영수증과 함께 준비해 주시면 더욱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)
Audio-technica 공식 서비스센터 상담전화 : 02)3789-980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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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udio-technica 공식 직영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서비스를 받으신 경우, 전 제품군에 있어 서비스 항목이나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유.무상 서비스 접수가 불가하니 이점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서비스 대상 제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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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주)세기AT에서 정식 수입 및 유통된 제품에 한해서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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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식으로 수입되지 않은 병행품, 대한민국이 아닌 타 국가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해서는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
제품 보증서 및 영수증 보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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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를 신청하실 경우에는 (주)세기AT의 보증서 및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시는 것이 원칙입니다. 보증서 분실 시에는 무상 수리가 불가능 하오니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. 또한 보증서에는 반드시 구입일자, 판매점 상호명, 판매점 서명 날인등 판매처의 확인이 있어야 하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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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서비스 보증 내용 및 조건
- -무상 서비스 안내
- 구입일로 부터 보증기간 이내에 사용설명서에 따른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고장 혹은 결함이 발생한 경우
- -유상 서비스 안내
-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또는 보증기간이 이내이나 아래와 같은 경우는 유상 서비스 처리해 드립니다.
- 품질 보증기간 안내
-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
- 무상 수리 서비스 안내
- 구입일로부터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제품 자체에 이상이 발견된 경우에는 무상으로 수리해드립니다.
- 유상 수리 서비스 안내
- 보증기간이 경과하였거나, 보증기간 이내인 경우에도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서비스 비용(수리비, 부품비 등)이 부과 됩니다.
- - 구입 후 사용상 부주의(이동, 낙하, 충격, 파손, 무리한 동작 등)로 인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
- -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, 소비자의 과실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
- - 사용 중 정상적으로 마모되는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
- - 보증서의 분실, 판매점의 서명이나 날인이 없는 경우, 또는 기재 내용을 소비자 임의로 변경한 경우
- - 천재지변(화재, 낙뢰, 이상 전원, 풍수해, 염해, 가스피해, 지진 등)에 의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
- ※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