㈜세기AT는 오디오테크니카 공식 수입원으로서, 오디오테크니카 제품의 국내시장 유통 및 AS를 총괄하고 있습니다.
그러나 ㈜세기AT에서 정식 수입 및 유통된 제품에 한해서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정식으로 수입되지 않은 병행품, 대한민국이 아닌 타 국가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해서는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.
오디오테크니카의 서비스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.
*서비스 대상 제품
㈜세기AT에서 정식 수입 및 유통된 제품에 한해서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정식으로 수입되지 않은 병행품, 대한민국이 아닌 타 국가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해서는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지
않고 있으며, 자세한 사항은 아래 글로벌 서비스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오디오테크니카 글로벌 서비스 주소 : www.at-globalsupport.com모든 오디오테크니카 제품의 무상 AS 기간은 1년(12개월)이며, 그 이후로는 유상으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자세한 문의는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나 이메일을 통하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 * 본사 AS 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: 02) 3789 - 9803* 고객센터 이메일 : qa@sekiat.co.kr* 본사 AS 센터 주소 :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* 운영시간 안내 : 평일 10:00 ~ 18:30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